728x90
반응형
초당두부 아이스크림은 당초 예상을 깨고
두달만에 100만개가 팔리는 등 대성공하는데
4050 고객들이 매출신장을 이끌어낸 결과
삼육두유콘도 누적판매량 70만개 돌파함
특히 막짤 아침햇살, 초록매실바는
1500원이라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 40일만에 180만개가 팔리는 기염을 토하고
여름 성수기 시즌에만 400만개가 팔리며 대성공
특히 4050 세대들이 매출신장을 주도한걸로 알려짐
편의점용 아이스크림임에도 불구하고 대성공함
특히 아침햇살에 대한 4050세대 선호도가 높아서
올 3월엔 아침햇살 흑임자콘도 출시함
1960~70년생 586, X세대 인구가 워낙 많아서
요즘 빙과시장도 이 구간대
소비자들 타깃으로 해야 성공함
인구빨이 이래서 중요하다고 하는 것
위 아이스크림이 팔리는 편의점의 경우도
2020년 기준 4050 세대 매출비중이 절반에 육박함
그러다보니 저렇듯 4050 취향의 편의점 아이스크림이 잘팔리는 것
여담으로 제과시장도 4050 소비자들 영향이 커짐
커뮤니티 등지에서 아빠들이나 먹는 과자
이렇게 불리는 맛동산이
4050 세대 지지에 힘입어 전체 매출 6위인데
편의점 판매량도 상당하다고함
그러다보니 기업들도 4050을 겨냥해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을 강화중
728x90
반응형
'유머, 이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건축가들이 뽑은 최고의 건축물들 (0) | 2021.07.05 |
---|---|
아파트 굴뚝의 비밀 (0) | 2021.07.05 |
남아메리카에서 발견된 지구 역사상 가장 큰 뱀.jpg (0) | 2021.07.05 |
한국만 오면 호불호가 극단적으로 갈리는 세계적인 건축가들 (1) | 2021.07.04 |
1980년대 금주법에 반항하던 소련 국민들의 자세 (0) | 2021.06.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