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이슈, 일상

예상을 깨고 대박친 아이스크림들

by 프레임 2021. 7. 5.
728x90
반응형

 



 

 

 



 

초당두부 아이스크림은 당초 예상을 깨고

 

두달만에 100만개가 팔리는 등 대성공하는데

 

4050 고객들이 매출신장을 이끌어낸 결과  

 

삼육두유콘도 누적판매량 70만개 돌파함 

 

특히 막짤 아침햇살, 초록매실바는 

 

1500원이라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 40일만에 180만개가 팔리는 기염을 토하고

 

여름 성수기 시즌에만 400만개가 팔리며 대성공

 

특히 4050 세대들이 매출신장을 주도한걸로 알려짐

 

편의점용 아이스크림임에도 불구하고 대성공함 

 



특히 아침햇살에 대한 4050세대 선호도가 높아서 

 

올 3월엔 아침햇살 흑임자콘도 출시함 

 

 

 



1960~70년생 586, X세대 인구가 워낙 많아서

 

요즘 빙과시장도 이 구간대 

 

소비자들 타깃으로 해야 성공함 

 

인구빨이 이래서 중요하다고 하는 것 

 



위 아이스크림이 팔리는 편의점의 경우도 

 

2020년 기준 4050 세대 매출비중이 절반에 육박함 

 

그러다보니 저렇듯 4050 취향의 편의점 아이스크림이 잘팔리는 것 

 

 




여담으로 제과시장도 4050 소비자들 영향이 커짐

 

커뮤니티 등지에서 아빠들이나 먹는 과자

 

이렇게 불리는 맛동산이 

 

4050 세대 지지에 힘입어 전체 매출 6위인데 

 

편의점 판매량도 상당하다고함 

 

그러다보니 기업들도 4050을 겨냥해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을 강화중 

 


 

728x90
반응형

댓글